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멀티플랫폼 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실제 인게임 요소만을 활용해 구성됐다. 또 마차 호위전, 광산 던전 등 이전까지 공개되지 않은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양한 패턴의 보스를 비롯해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과 액션도 선보였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과 더불어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도 강조했다. 

이 회사는 X(구 트위터)에서 영상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플린트가 개발한 이 작품은 벨트 스크롤 방식을 채택한 2D 액션 MORPG로, 내달 2일 론칭을 앞두고 있다. 한국, 미국, 유럽 등 120여개 지역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 중으로,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현재 3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회사는 300만명 달성을 기념해 골드, 조각난 정령석, 방랑자의 기록, 풍화된 정령석, 모험가의 기록, 인연의 결정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