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프리미엄 신문인 더게임스 미디어는 게임의 산업화와 대중화를 위해 출범한 게임 전문 미디어입니다.

신문들이 보는 신문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더게임스’는 일간 신문에서 게임을 담당했던 기자들이 모여 만든 게임시니어들을 위한 신문이라는데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시류에 영합하지 않고 자극적인 표현으로 독자들의 판단을 월권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균형 잡힌 편집으로 깨끗한 신문을 지향하는 신문이기도 합니다. 매일 시시각각 벌어지는 사건과 뉴스를 입체적으로 분석, 이를 인터넷을 통해 리얼 타임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게임매체로는 유일하게 매주 월요일에는 사설을, 그리고 수요일과 금요일엔 ‘모인의 게임의 법칙’ 등 업계에 비중 있는 인사들의 칼럼을 고정적으로 게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주 화요일에는 주간 ‘더게임스’ 를 오프라인 신문으로 제작해 전국에 배포하고 있으며 이같이 제작된 ‘더게임스’는 주간 신문 가운데 가장 권위 있는 게임 정책신문으로도 정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개인의 역량을 키우고 산업의 외연을 확대하며 이를 통해 대중문화의 꽃을 피운다는 더게임스 미디어의 사시 아래 산업 기반 조성과 유저 인프라 육성에 주력하고 있는 ‘더게임스’는 젊은이들의 이상과 꿈이 담겨져 있는 게임을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대표 아이콘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산업의 감시자로서, 또 사회의 목탁이란 언론 본연의 기능 또한 충실히 다하는 사회적 매체로서 역량을 모으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게임 프리미엄 신문으로서 당당한 지평을 열어 가는 더게임스 미디어에 독자 여러분의 큰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About imag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