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피어는 28일 오후 2시 역삼 포스코 타워에서 게임 마케터 대상의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에어브릿지, 앱트위크, 디지털하츠, 플레이오 등과 함께 진행하며 '게임 온! 플레이 온! 글로벌 온!: 글로벌 진출 트렌드& 노하우'를 주제로 열린다. '애피어(코리아)'의 링크드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글로벌 시장별 트렌드 및 성공 사례, 캠페인 노하우, ASO 최적화 방법 등에 대한 8개 세션이 진행된다. 넥슨과 크래프톤의 사례 발표를 비롯해 게임듀오, 그라비티, 스프링컴즈, 후야호 등이 참여하는 패널토크를 통해 업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 회사는 세션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지에서의 캠페인 사례들을 공유한다. 또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플레이오의 ‘UA 효율을 단숨에 끌어 올리는 확실한 플레이 타임 마케팅’ ▲앱트위크의 ‘글로벌 시장 돌파를 위한 ASO 스텝-바이-스텝 가이드’ ▲에어브릿지의 ‘pLTV 측정을 통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성공 방정식’ ▲넥슨의 ‘UA 캠페인 최적화 사례’ ▲크래프톤의 ‘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게임 마케팅 경험 나눔’ ▲디지털하츠의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 등의 발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