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신메뉴 3개를 공개했다.

또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개)’,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콜라보 굿즈 3개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개도 준비했다. 또 팝콘(대 사이즈)를 구매하면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하며, 컬래버 콤보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