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18일 ‘2024 제 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것으로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을 평가한다. 올해에는 75개 산업군,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이 중 넷마블은 전년대비 66점 증가한 878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유튜브 채널 부문에서는 기대작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한 점을 인정 받아 970점의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 회사는 자사 차기작들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게임 별 소통 방송으로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