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내달 7일까지 홍대 AK플라자 5층 모펀 카페에서 '고양이와 스프'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카페에서는 게임 아이템을 실제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곡물 라떼, 딸기 쥬스, 사과 에이드, 초코 라떼 등 음료 4개와 옥수수 스프와 모닝빵 세트, 별 마카롱, 초코 털실 케이크, 붕어빵, 쿠키 등 디저트 5개를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시리얼 머그컵, 원형 손거울, 아크릴 브이그립, 아크릴 키링, 띠부스티커, 일러스트 엽서 등으로 구성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메뉴 혹은 굿즈 1만원 이상을 구매하거나, 카페 방문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할 경우 각각 고양이 코스터, 고양이 MBTI 프로필 카드, 인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고양이 그림을 색칠하는 컬러링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상품을 지급한다.

카페는 네이버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굿즈 구매는 별도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굿즈는 사전 예약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이 회사는 또 21일 모펀 카페와 컬래버를 기념한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전용 미니룸 파츠 13개, 모펀 열기구 스킨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모바일게임 '프로사커: 레전드 일레븐'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