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는 15일 오퍼월 솔루션 ‘유니티 탭조이’에 데일리 리워드 모델을 선보였다.

데일리 리워드는 회사의 새로운 오퍼월 캠페인이다. 오퍼월은 유저가 앱 내 나열된 오퍼를 완료하면 대가로 특정 보상을 제공하는 유저 시작형 인앱 마켓플레이스 광고다. 새 모델을 통해 유저가 매일 앱에 접속해 오퍼를 수행하며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하도록 설계했다.

이 회사는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리워드를 통해 앱 퍼블리셔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베타 테스트 기간 데일리 리워드를 적용한 앱은 일일 순 사용자 수가 이전대비 평균 6% 증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