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하이퍼 FPS 게임 '오버워치2'와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카우보이 비밥에서 영감을 얻은 스킨, 감정 표현, 하이라이트 연출 등 다양한 수집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인게임 내에 카우보이 비밥의 음악이 울려 퍼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파이크 스피겔’ 캐서디, ‘페이 발렌타인’ 애쉬, ‘제트 블랙’ 마우가, ‘에드’ 솜브라, ‘아인’ 레킹볼 등의 전설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오버워치2'와 '카우보이 비밥'의 컬래버레이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미 데넷 오버워치 2 어소시에이트 디렉터는 "존경받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인 카우보이 비밥과 컬래버레이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카우보이 비밥 시리즈의 전설적인 스토리, 아트, 애니메이션, 음악에 경의를 표하며, 카우보이 비밥의 팬과 오버워치 2 플레이어 모두 오버워치 2에 불어온 서부의 바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출시를 기념한 특별 방송 '돌정상회담'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