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폴드코리아는 모바일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에 새로운 한정 메모리 등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 회사는 남자 주인공 중 하나인 '기욱'의 생일을 맞아 한정 5성 메모리 '기욱·기적의 만남'과 생일 한정 3성 메모리 '기욱 ·소원 성취', 그리고 신규 메모리에 대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메모리는 8일까지 '소원'을 통해 기간 한정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8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딥스페이스 소원권·한정' 10장을 지급한다. 또 한정 미션을 통해 '딥스페이스 소원권·한정' 10장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 생일 파티를 위해 '기욱의 생일 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특별 케이크를 만들면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기욱의 생일 당일에는 스페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

생일 한정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마음 상점'도 개방됐다. 생일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해 획득한 '물고기 쿠키'로 기욱의 생일 한정 3성 메모리 '소원 성취'를 비롯해 새로 출시한 의상 '기욱·빙하의 만남', '딥스페이스 소원권·한정' 그리고 한정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냥냥 휘장 신규 시리즈 '냥이 행성'도 추가했다. 생일 기간 중 특별 패키지 '그리움의 선물'시리즈를 출시하고, '딥스페이스 소원권·한정' 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