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28일 기업 핵심 가치 제고 및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핵심 메시지 ‘글로벌 플레이그라운드 그라비티'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 나스닥 상장사로서 보유 사업과 게임 분야 역량을 통해 미래의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새 홈페이지 디자인은 회사명의 중력을 콘셉트를 메인으로 담았으며 UI∙UX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다. 아이덴티티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를 사용한 가운데 줌인, 줌아웃 등 다양한 스크롤 인터렉션을 적용한 동적인 화면 구성으로 시각적 몰입감을 높였으며 Z축을 활용해 3차원적 공간감을 한층 극대화했다. 

메인 페이지는 ▲OSMU 중심의 적극적인 사업 확장 ▲글로벌 라그나로크 IP 파워 ▲나스닥 상장 글로벌 게임 기업 ▲전문성을 갖춘 인적자원 보유 등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보기 쉽게 풀어냈다.

또 비즈니스 부문을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해 진행 중인 사업 영역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정리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 개발, 글로벌 퍼블리싱 서비스, IP 기반의 브랜딩 확장부터 신규 영역인 웹툰 IP 개발, 스크린 골프까지 전개 사업들을 한층 부각시켰다.

게임 소개 페이지도 전면 개편, '라그나로크' IP 활용 포트폴리오를 공고히 했다. 타이틀별 소개 페이지마다 영상 그래픽으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작품 특징, 론칭 지역, 지역별 성과 등 다양한 정보를 정리했다.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모바일, 콘솔, IPTV 플랫폼별 게임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IR 페이지에서는 재무 지표, 주가 및 공시 정보 등 주주와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 회사는 디바이스 최적화를 통한 편의성도 향상했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에 대한 제약 없이 가로, 세로 버전 페이지와 맞춤 화면 비율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 등 5개 국어를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