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게임 '뮤오리진3'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신역 진영, 수호펫 유물 등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피드 점핑'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역 진영’은 신역 서버 내 길드 단위로 진영을 생성해 경쟁하는 콘텐츠다. 진영 단위의 거점을 수비하고 공략하는 ‘진영 쟁탈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용 퀘스트와 쟁탈전을 수행하며 ‘진영 보물’을 얻을 수 있고, 정기 지정일 마다 누적된 보물 상자를 개봉해 고급 보상을 나눠 가질 수 있다.

각 수호펫 고유의 유물을 뽑을 수 있는 ‘수호펫 유물’ 콘텐츠도 추가했다. 유물 획득과 승급을 통해 수호펫 옵션 효과를 강화하거나 신규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스피드 점핑'을 통해 다량의 경험치와 전직 재료를 지급하며 새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8환 이상 레벨 달성 시 육성도에 따라 '유일 등급 장비 선택 상자’ ‘탈 것’ ‘코스튬’ 등을 얻을 수 있다.

‘라클리온03’ 스피드 서버도 함께 오픈했다. 해당 서버는 초기 육성 레벨 제한 구간이 8환까지 확장됐으며 ‘전투력 레이스’ ‘핫타임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