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강화로 해킹 위험 최소화 

대량 문자 발송 서비스 전문 기업인 시큐엠(대표 박창준)이 서비스 플랫폼을 출시하고 본격 마케팅을 시작했다.

'시큐엠'으로 명명된 이 플랫폼은 출시 전 면밀한 테스트를 거쳐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하는 단계에 도달했으며, 무엇보다 보안에 중점을 둔 것이 장점이다. 

시큐엠 문자 발송 서비스는 SMS, LMS, MMS 문자, 대량 메일,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등 다양한 채널의 발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활용해 고객사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감사 메시지는 물론, 자사 회원에 대한 안내 문자나 특정 광고 전송에 활용할 수 있다.

시큐엠 시스템 구성도
시큐엠 시스템 구성도

가장 주목할 것은 보안이다. 기존 문자 발송 플랫폼은 취약한 보안으로 인해 적지 않은 해킹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 적립된 포인트 강탈로 인한 재산상의 손해는 물론, 원치 않는 문자나 메시지가 발송돼 기업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일이 다수 발생했다. 

시큐엠은 보안 전문 기업인 시큐러스와 손잡고 보안을 강화한 플랫폼을 구축했다. 1차 ~ 3차의 단계적 보안이 강화된 시스템을 구축한 시큐엠은 다양한 형태의 웹해킹 및 디도스 공격을 방어한다. 사이트에 대한 해킹 시도가 있을 경우 보안 파트너사인 시큐러스와 함께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저렴한 비용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시큐엠은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메시지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게 구성됐다. 대용량 메시지 전송 시 빠른 속도와 높은 성공률을 보장하며, 엑셀 파일 등록으로 다량의 주소록을 한 번에 불러올 수 있는 편리함도 갖고 있다. 080 ARS 수신거부 시 별도 작업 없이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도 있다.

시큐엠은 사업 초기 지명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사 유치에 도움을 준 고객을 위한 영업 파트너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을 소개해준 회원에게는 이용 금액의 일부를 영업 수수료로 적립해주는 기능을 제공, 영업 확장을 꾀하고 있다. 

박창준 대표는 "고객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을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보안 전문가로서의 역량이 담겨 있는 플랫폼으로 고객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 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