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릴인터랙티브는 13일까지 스팀을 통해 '던전본'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스팀 페이지에서 검색해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즉시 플레이 가능하다.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한다.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일 보상이 주어지고, 향후 출시 후에는 특별한 포트레이트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테스트 참여자는 데모 버전과 정식 출시 버전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포션 스킨과 횃불 스킨 등 두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위치 계정을 연동해 스트리머 챌린지에 참여하면 게임 내 보상과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이와 함께 ‘던전본’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다양한 직업의 스킬 조합과 전략미가 가미된 PvP 장면이 담겨 있어 이번 테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던전본’은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전리품을 확보해 탈출하는 PC 플랫폼 기반 1인칭 PvPvE 던전크롤러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5의 사실적인 3D 렌더링과 입체적인 공간 음향 시스템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던전 탐험을 구현했다.

1인 또는 최대 3인까지 파티 플레이를 지원하며, 직업별 능력을 조합하고 전략적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지형지물 활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안전지대에서 생존해 던전을 빠져나가면 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