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비(대표 배민호)는 23일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카카오 이모티콘샵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의 성과는 출시 하루 만에 이뤄진 것이다. 이 상품은 ‘쿵야 레스토랑즈’의 판권(IP)을 활용했으며 양파쿵야, 주먹밥 쿵야, 샐러리 쿵야 등의 위트 있는 멘트를 담았다. 움직임을 지원해 생동감을 더한다.

이 회사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