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2D 액션 게임 '스컬'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장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플레이스테이션(PS)4, X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을 비롯해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전체 플랫폼에서의 누적 판매량을 취합한 수치다.

이날 기준 4만 1000여개 스팀 유저 평가에서 93%의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액션 로그라이크’ 및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부문 한국 최고 인기 제품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신화팩'과 새 최종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마왕성 방어전’이 출시됐다. 이를 통해 특색있는 테마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머리를 교체해 새 캐릭터로 변신하는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성을 바탕으로 출시 1년 만인 지난해 1월 한국 패키지 인디 게임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달성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연말을 맞아 내년 1월 19일까지 스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 작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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