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29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에서 오픈월드 게임 '원신'의 상설 테마 카페 '원신 카페 인 서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원신 카페 인 서울'은 ‘원신’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비밀 아지트 공간이다.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카페존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존, ‘원신’ 굿즈를 판매하는 굿즈존으로 이루어진다.

테마 카페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오픈 초기에는 여행자들의 쾌적한 이용을 위해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입장 시간 30분 전부터 지하 1층에서 대기 및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이 가능하다. 입장 시간은 총 다섯 회차로 나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2시간의 이용 시간 제한이 있다.

카페존에서는 'Very베리 탄산주스', '전부 다 보일지도? 케이크', '듀얼! 볶음밥' 등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를 총 14종 선보인다. 4층 이벤트존에는 미니게임 '도리의 복권'과 '랜덤 포토카드 제작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며, 정기적으로 새로운 이벤트가 업데이트된다.

이 회사는 내달 20일까지 테마 카페 오픈 기념 'WELCOME 투명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날 지켜봐 줘!' 카드택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5층 굿즈존에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을 추가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