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16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 인근에서 국내외 게임 개발업체를 위한 '위믹스 플레이' 네트워크파티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트워크 파티 현장에서는 개발업체들에게 위믹스 온보딩 관련 설명과 지원 등에 대해 의견도 나눌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위메이드 공식 링크드인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 가능하며, 추후 세부 사항이 확정되면 개별 연락을 받을 수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 인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닌텐도, 애플워치,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진일보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의 강점을 알리고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게임 개발업체 및 게임 업계 종사자들이 모여 네트워크 형성과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900만명 이상을 보유한 글로벌 1등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력과 게임 서비스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지배적인 웹3.0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이를위해 지속적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개발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위믹스 플레이 게임 라인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위믹스 플레이에는 40여개 이상 게임이 온보딩 돼 서비스 중이다. 누적 온보딩 계약 게임은 100여개가 넘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