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박성준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장, 안준범 SK 하이닉스 cSSD 마케팅 TL.
왼쪽부터 박성준 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장, 안준범 SK 하이닉스 cSSD 마케팅 TL.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SK하이닉스와 글로벌 마케팅 협업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하이닉스가 보유한 글로벌 세일즈 인프라를 활용해 네오위즈의 독자 IP ‘P의 거짓’과 SK하이닉스의 ‘플래티넘 P41’ 등 주력 SSD 상품에 대한 국내외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최적화가 필수인 고사양 게임이나 최상의 PC 환경을 즐기는 글로벌 타깃으로 마케팅에 집중해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SK하이닉스는 "기존 B2B 고객용 SSD 뿐만 아니라 소비자용 SSD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SK하이닉스의 제품 경쟁력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해 양사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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