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 'NBA 2K24' 시즌2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 작품은 플레이스테이션(PS)4·5, X박스 시리즈X|S, X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PC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시즌2에서는 39레벨 사이보그 수트, 40레벨 다이아몬드 윌트 체임벌린 등 새로운 마이팀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빅터 웸반야마와 함께 NBA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이커리어에서는 20레벨 슬라임 BMX 자전거, 30레벨 마이커리어 마스코트 코스튬, 39레벨 사이보그 수트 등을 비롯한 새 보상을 제공한다. 또 신규 유저에게는 40레벨 골드 플로어 세터를, 기존 세대 유저에게는 추가 배지 포인트를 지급한다. 마이플레이어에서는 시즌 2 신규 세대용 20개의 새로운 NBA 선수 템플릿을 제공한다. 2K 커뮤니티의 템플릿도 이용 가능하다. 

시즌2에서는 제이슨 키드, 스티브 내쉬 등의 플레이메이커부터 블레이크 그리핀, 드와이트 하워드 등 림 프로텍터에 이르는 다양한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셰이크다운 2012'의 투웨이, 쓰리레벨 위협 슈팅 가드 원형과 브로타 존스의 하이브리드 스몰 포워드 등 2K 커뮤니티 구성원의 빌드를 게임에 등장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이팀에서는 새 다이아몬드 카드가 도입되며 1레벨의 자유 계약 선수인 빅터 웸반야마를 획득해 시즌을 시작할 수 있다. 사다리 보상으로 40레벨의 다이아몬드 윌트 체임벌린 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보상 카드를 획득 가능하다. 

또 새 프리미엄 컬렉션이 도입돼 컬렉션 보상이나 팩 마켓을 통해 다이아몬드 '팀 던컨'과 또다른 다이아몬드 '카멜로 앤서니'를 획득할 수 있다. 시즌2 팩 마켓과 플레이어 마켓에서는 다이아몬드 마이클 조던 역시 구매 가능하다.

더 더블유에서는 티파니 헤이즈 유니폼과 샌디 브론델로 마이팀 코치 카드를 포함한 시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간 보상으로 브리아나 스튜어트 히로인 에디션 유니폼, 팀 가속기 부스트, 팀 회복력 부스트, 스파크 로고 카드 등이 제공된다.

시즌2에서는 프로 및 명예의 전당 시즌 패스를 통해 해골 페이스 페인트, 탄소 섬유 사이보그 수트, 다이아몬드 신발 등 40개의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프로 패스를 우선 잠금 해제하면 명예의 전당 하이퍼드라이브 배지 카드, 오버사이즈 눈알 후드티, 눈알 카고 스웨트 한 쌍과 자수정 도노반 미첼 등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NBA 2K' 프랜차이즈 25주년을 기념해 매주 금요일 아티스트와 차세대 혁신가들의 새 음악을 공개한다. 프랜차이즈의 과거, 현재, 미래를 대표하는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트랙을 추가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