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플레이스테이션(PS)4 및 닌텐도 스위치 전용 '레드 데드 리뎀션' 패키지를 발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타이틀은 확장팩 '언데드 나이트메어'가 포함된 구성이다. 기존 언어에 추가로 한국어, 중국어, 폴란드어 등이 새롭게 지원된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최대 1080p 해상도 및 30fps로 플레이할 수 있다. PS4 프로에서는 최대 4K 해상도가 지원되며 PS5의 경우 하위 호환을 통해 풀 4K 해상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최대 60fps가 지원된다.

이번 타이틀에는 토마호크, 폭발성 라이플, 황금 총 무기, 능수능란한 상인 복장, 전문 사냥꾼 복장 등의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됐다. 하드 코어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PS4 트로피, 닌텐도 스위치 업적도 지원된다. 

또 '레드 데드 리뎀션' 세계를 재해석한 언데드 나이트메어 확장팩이 포함돼 좀비가 들끓는 초자연적인 서부 세계에서 생존을 위한 싸움을 벌이고 치료제를 찾아 탐색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무법자였던 존 마스턴이 가족을 구하기 위해 미국 서부와 멕시코의 평원을 가로질러 악명 높은 반 더 린드 갱단의 마지막 멤버들을 추적하는 모험을 그린다. 170개 이상의 게임상을 수상, 평론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