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PUBG 글로벌 챔피언십(PGC) 2022' 우승팀 나투스 빈체레의 '챔피언 에디션 세트' 스킨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PGC 2022는 지난해 11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유럽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프로팀 나투스 빈체레가 세계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나투스 빈체레는 PGC 2022를 통해 최초의 유럽 지역 PGC 우승팀이 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크래프톤은 오는 11월 'PGC 2023' 개최를 앞두고 디펜딩 챔피언 나투스 빈체레를 기념하는 '챔피언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 챔피언 에디션 세트는 헬멧, 조끼, 가방 및 보너스 아이템인 프라이팬 등 4종의 기어류로 구성돼 희소성을 지녔다. 특히 나투스 빈체레 팀에서 직접 디자인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챔피언 에디션 세트는 내달 25일 오전 11시까지 'PUBG: 배틀그라운드' 인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투스 빈체레의 '이그잼플(xmpl)' 아르 아다킨 선수는 "챔피언 에디션 스킨 세트는 그동안 나투스 빈체레의 곁을 지켜준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이자 커뮤니티를 위한 선물"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3주간 태국 방콕에서 'PGC 2023'을 개최한다. 전세계에서 총 32개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지역별 대회에서 실력을 입증한 세계 최정상의 팀들이 최강의 명예를 놓고 다시 한번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