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은 4일 새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새 CI는 기존 CI에 K를 형상화한 엠블런을 추가했다. 또 K의 좌측 획에는 콘텐츠를 음각으로 디자인했다. 이에 대해 한콘진이 K-콘텐츠 진흥 기관임을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외국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리브랭딩 했다고 부연했다.

이와 함께 새 슬로건 ‘K-콘텐츠와 세계로 미래로’도 공개했다. 한콘진이 K-콘텐츠와 함께 세계로 뻗어 나가며 다양한 산업 종사자들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