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대전 e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e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시즌3'의 파이널 경기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상위 e스포츠 대회다. ▲디플러스 기아 ▲농심 레드포스 ▲이엠텍 스톰엑스 ▲마루 게이밍 ▲이글 아울스 ▲덕산 e스포츠 ▲락스 등 7개 공식 프로팀을 포함해 총 16 개팀이 한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강의 자리를 놓고 승부를 벌인다.

파이널 경기는 하루 6매치씩 총 18매치가 진행되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누적한 팀이 챔피언을 차지한다. 우승팀은 4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트로피를 획득한다. 특히 우승팀 특전으로 올해 하반기에 열리는 글로벌 대회인 '202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PMGC)' 출전권을 받을 수 있다.

크래프톤은 파이널 경기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입장객 전원에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메달 10개와 PMPS 기념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또한 좌석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구글 기프트 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레벨업 총기 부품 아이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MPS 스킨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경기장 로비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포토이즘의 콜라보레이션 부스가 설치되며, 매일 포토이즘 무료 부스 이용권 30매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