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세미나에서 PowerEdge XE9680 소개

홍정화 대표가 PowerEdge XE9680을 소개하고 있다
홍정화 대표가 PowerEdge XE9680을 소개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국내 총판사인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는 18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 주요 AI 솔루션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고, 델 테크놀로지스의 인공지능(AI) 서버 'PowerEdge XE9680'을 소개했다.

주요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에서는 델의 AI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함께 AI 솔루션 기업들이 현재의 경쟁 환경에서 비즈니스 전략을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에 대한 방법이 논의됐다.

'PowerEdge XE9680'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AI 알고리즘을 실행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AI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결합하여 높은 처리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며, 데이터 중심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대용량의 데이터 처리와 분석을 빠르게 수행하며, 딥러닝 및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지원해 고객들이 더 나은 예측과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와 높은 성능으로 기업들이 미래의 데이터 성장에 대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올TS는 향후 델 테크놀로지스의 우수한 AI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국내 AI솔루션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성장시켜 AI시대의 성공적인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홍정화 대표는 "PowerEdge XE9680을 활용해 국내의 우수한 AI 솔루션 기업들이 비즈니스 혁신을 추진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CEO 직속으로 운영 중인 ‘AI인프라전략실’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혁신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 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