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은 18일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0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 컴투스 그룹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채용 정보를 비롯해 게임 및 사업 소개, 사내외 행사, 임직원 인터뷰 등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발대식은 컴투스 그룹 관계자들과 10기 서포터즈들이 참석했다. 지난 9기 참가자들과의 교류 시간과 함께 기업 소개 및 향후 활동 계획 설명 등이 진행됐다. 또한 서포터즈들이 사전 과제로 제시 받은 신규 콘텐츠 기획안에 대해 직접 발표를 진행하고 함께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됐다.

컴투스 플레이어 10기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11명이 선발됐다. 여기에 지난 9기 활동자 중 가장 우수한 역량을 발휘한 1인이 리더 역할인 ‘멘토 플레이어’로 선정됐다. 총 12명의 10기 컴투스 플레이어가 향후 6개월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날 신작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 크루'에서 낚시 전문업체 물반고기반, LOVE낚시카페, 다솔 낚시 마트 등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