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모바일 앱의 포인트 관리 기능 통합 등의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포인트홈' 서비스를 신설하고 페이코 포인트 현황 및 포인트카드 혜택과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포인트 결제 시 쌓이는 페이코 리워드 내역도 볼 수 있으며 포인트 충전, 전환, 계좌 송금 등 포인트 관련 부가 기능도 확인 가능하다. 

포인트 홈에서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프로모션도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가맹점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월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한 ‘이달의 브랜드’ 리스트도 파악할 수 있다.

이 회사는 31일까지 매일 1회 포인트홈에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소피텔 앰버서더 숙박권, CGV 예매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페이코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