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대표 왕문주)는 패션기업 한섬과 협업해 음악 서비스 '벅스'의 플레이리스트 채널 ‘에센셜(essential;)’의 여름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에센셜의 로고가 어우러진 티셔츠 2개와 모자 1개 등의 상품을 공개했다. 해당 상품은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의 신규 편집관 ‘셀렉티드’에서 판매한다.

티셔츠는 음악을 상징하는 이퀄라이저와 여름 휴양지 느낌의 팜트리를 각각 에센셜 로고와 조합한 두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아이보리와 인디고블루, 화이트와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을 제공한다.

모자는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형태로, 에센셜 로고와 이퀄라이저 디자인을 조합해 오렌지, 그린, 블랙 3개 색상으로 출시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