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드(대표 임형철)는 최근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의 오프라인 행사 '피리부 피크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코로나19 이후 첫 대형 행사로 서울숲 인근에서 1200여명 및 20개 반려동물 브랜드와 함께 이틀 간 이벤트를 개최했다.  

'노쇼' 방지 및 참석 인원 파악으로 판매한 입장권(1만원 600매)은 5일 만에 매진되는 등 기대감이 높게 나타나기도 했다. ‘소나기’ 예보로 인해 우천 시 취소를 고려한 안내 문자 발송 후에도 행사 진행 여부 확인 및 추가 구매 등 참여를 원하는 문의가 쇄도한 바 있다.

이에 선착순 현장 티켓(30-50매) 판매를 비롯해 ‘피리부는 강아지 앱’ 유저 대상 사전 안내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행사 당일 현장 티켓 구매를 위한 오픈런 등 기상 악화(소나기, 더위)에도 불구 예상인원의 두 배인 1200여명이 방문해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티켓 구입에 성공한 600명에겐 음료, 돗자리, 탈취제, 간식 7종, 산책 패치, 장난감, 친환경 배변봉투, 영양제, 피리마켓 쿠폰, 청소포 등 15만원 상당의 반려동물가족용 종합 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입장권을 구입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부채, 할인권, 반려동물 영양제 및 간식 샘플 등 현장에서 깜짝 선물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베이컨박스(고아웃클럽) ▲씽크라이크펫 ▲골드로니 ▲하림펫푸드 ▲이즈칸 ▲견묘한생활 ▲닥터맘마 ▲펫나우 ▲펫투데이 ▲개님의상점 ▲내추로 ▲밀리옹 ▲아이캔더 ▲피피픽 ▲오틀리 ▲구루구루 ▲눈치상회 ▲히알루티딘 ▲샐러드펫 ▲해피펫 등의 업체들이 지원에 나섰다.

이 회사는 또 1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 시 추첨(20명)을 통해 24만원 상당의 선물(무드등, 이동가방, 간식가방, 오틀리 귀리음료, 반려견 텀블러, 산책 물병, 반려동물 디퓨저 등)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신규섭 피리부는 강아지 팀장은 “행사 이틀 간 소나기와 불볕 더위 등 기상악화에도 많은 이들이 참석한 덕분에 대대적인 첫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예약하지 못한 경우 현장 티켓 구매를 위해 시작 전부터 기다릴 만큼 뜨거운 관심을 보여줘 감동했으며,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가을 소풍’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