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온라인 공급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하드웨어 인프라 공급과 클라우드, 가상화 전문 IT 솔루션 기업인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모바일 및 전자기기 액세서리 공식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스킨플레이어와 온라인 유통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다올TS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최신 '블루투스 5.2 & 2.4㎓ 무선 키보드'와 '블루투스 5.2 & 2.4㎓ 무선 마우스'를 온라인을 통해 26일 공식 출시한다. 

다올TS에서 판매될 내셔널지오그래픽 키보드와 마우스는 블루투스 무선 제품들로, 선이 없는 오피스 및 일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이 매력적인 PC 액세서리 제품이다.

키보드 & 마우스 세트와 함께 각각의 단품으로도 판매할 계획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로고 및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 화이트 컬러가 특징으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충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블루투스 5.2 & 2.4㎓ 무선 키보드는 블루투스 5.2를 탑재했으며, 윈도, 맥OS,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환경과 호환이 가능하다. 최대 3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한 멀티태스킹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2.4㎓ 무선 리시버도 포함되어 있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형 배터리는 C 타입의 케이블을 사용해 간편 충전이 가능하다. 30분간 미사용 시 자동 수면모드로 전환되어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제어할 수 있다. 노트북에 사용되는 팬터그래프 키 적용으로 타건감이 부드러워 피로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5.2 & 2.4㎓ 무선 마우스도 블루투스 5.2 & 2.4㎓ 무선 리시버 포함 제품이다. 최대 2대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윈도, 맥OS,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환경과 호환이 가능하다. AA 건전지(1500mah 용량) 기준 최대 10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10분간 작동 대기 시 자동 수면모드로 전환되어 배터리 잔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저소음 버튼 설계는 클릭 소음을 최소화해 소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다올TS는 제품이 공식 출시되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온라인 몰을 통해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의 구매 확정 및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포토 리뷰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2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홍정화 다올TS 대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고성능 무선마우스와 무선키보드를 판매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에서 내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컴퓨터 액세서리 온라인 유통 사업에 본격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