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는 한국 콘텐츠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공간인 ‘케이버스’의 새로운 파트너 업체를 선정하고 이와 이웃한 랜드(LAND)를 판매하는 ‘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파트너 업체는 ▲넷마블(넷마블 IP 랜드) ▲CJ ENM(다양한 K-콘텐츠 IP 속 세상) ▲스튜디오드래곤(시공을 넘나드는 K-DRAMA 세계관) ▲채널A(채널A 큰 거 on다) ▲르노코리아자동차(관련 업계 최초로 K-verse 내에서 자동차 관련 모든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르노코리아 허브) ▲하이퍼 스포츠 클럽(디지털 패션의 미래를 그리다) ▲달곰즈(달곰이들의 메타버스 놀이터 구현) 등이다. 

이 회사는 또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이들과 이웃하고 있는 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가입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며, 일반 랜드(1x1 크기)와 프리미엄 랜드(1x1 크기)는 청약 신청 후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랜드는 구매 시 이웃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특별한 NFT를 제공한다.

청약 외에도 별도 지정된 일반 랜드 11개와 이스테이트로 분류되는 3x3 크기 랜드 6개, 6x6 크기 랜드 2개는 글로벌 NFT 거래소인 오픈시에서 경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