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대표 심도섭)는 22일까지 마케팅 콘텐츠 플랫폼 ‘오픈애즈’에서 운영 중인 독서 공유 커뮤니티 ‘오드리책방’의 시즌6 참가자 80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픈애즈는 매달 16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마케팅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트렌드는 물론 비즈니스 전반, 디지털 광고, 데이터, 커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약 1만 1000개 이상의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취업 준비생, 마케팅 업계 종사자 등의 마케팅 경쟁력 및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해 2021년부터 독서 공유 커뮤니티 오드리책방을 운영해왔다. 

오드리책방은 마케팅 관련 책을 읽고 멤버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디자이너, 개발자,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연령층이 참여하며 매 기수마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NHN 애드는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애즈 플랫폼 내 오드리책방 페이지를 개설했다. 

시즌6 참여자에 선정되면 오드리책방 한정 굿즈는 물론, 매달 운영진들이 선정한 마케팅 관련 도서 1권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저자 오프라인 북토크를 비롯해 시즌 중 100여권의 신간도서를 무료로 받아서 읽어볼 수 있는 서평단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시즌6는 내달부터 8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