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16일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을 통해 시디즈는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단의 훈련 시설과 참가 대회 등에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 제품을 지원한다. KeSPA는 GC PRO를 국가대표 선수단의 전용 훈련 시설에 배치할 계획이다. 이로써 오는 9월에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한중일 e스포츠 대회 등에서,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훈련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게이밍 의자 GC PRO는 시디즈가 지난 2월 출시한 첫 게이밍 의자다. e스포츠 프로 선수들의 실제 피드백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제품이다. 공식 출시 후 2주만에 200개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영만 KeSPA 회장은 “국내 대표 의자 브랜드인 시디즈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최상의 훈련 환경을 조성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협회는 앞으로도 국가대표 파트너사와 함께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성문 시디즈 대표는 “세계 정상급 e스포츠 팀과 선수들의 피드백을 통해 완성된 게이밍 의자인 만큼 국가대표 선수들에게도 보탬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최고의 게이밍 의자인 GC PRO에 앉아 연습한 시간이 의미 있는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