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넥스트(대표 고영수)는 웹3 게임 플랫폼 ‘게임 도시’ 프로모션 사이트를 오픈하고 개발 중인 신작 타이틀 5개를 12일 밝혔다.

'게임 도시'는 글로벌 NFT 플랫폼 ‘도시(DOSI)’ 기반의 웹3 게임 플랫폼이다. 디지털 재화를 자유롭게 소유하고 거래할 수 있는 웹3 게임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게이머 퍼스트, 웹3 넥스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저 중심의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18일 게임 도시를 출시하고 멤버십 판매를 시작한다.

멤버십은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으로 판매되며 등급에 따라 게임 사전 구매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도시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는 신작 5개를 공개했다. 한국, 일본 등 일부 국가는 출시 제외된다.

먼저 '스위트 몬스터 가디언즈'는 캐릭터 카드를 ‘끌어 놓기(드래그 앤 드롭)’해 마을을 지키는 방어 게임으로, 게임 도시에서 첫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V.L.O(베스트리아 더 라스트 오더)'는 베스트리 전쟁 이후의 세계에서 다양한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수집형 RPG 장르다.

'케로즈'는 던전 탐색 장르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는 아바타, 기계, 인형 등 다양한 NFT를 활용해 즐기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이다.

'프로젝트 GD'는 라인 넥스트가 자체 준비 중인 게임으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글로벌 인기 판권(IP)을 활용한 2차 신작 라인업을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계획이다.

이 회사는 신작 공개와 함께 디스코드 및 트위터 계정을 열고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커뮤니티를 통해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프로젝트 GD'의 NFT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게임 도시 디스코드 가입자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추가 NFT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