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는 자회사 NHN엔터프라이즈가 호스팅 브랜드 ‘NHN 호스팅’의 서버 호스팅 상품 라인업을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

서버 호스팅 상품은 디스크 이중화 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사 대비 두 배 넓은 대역폭(20Mbps)을 제공한다. 또 인프라 관리 대행, 보안, 체계적인 데이터 백업, 고객업체 IT 환경의 이전까지, 서버 호스팅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한다.

NHN엔터프라이즈는 서버 호스팅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주요 고객업체들의 규모에 최적화된 형태로 요금 체계를 개편하는 방향으로 서버 호스팅 상품 라인업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소규모 사이트 운영에 적합한 '스타터' ▲중소 규모의 사이트 운영에 표준화된 '스탠다드' ▲트래픽과 접속자가 많은 사이트 운영에 적합한 '프로' ▲대용량 및 대형 사이트 운영을 위한 고스펙 상품 '맥스' 등을 비롯해 9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 회사는 31일까지 서버 호스팅 상품을 6개월, 12개월, 24개월 기간으로 신청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3개월, 6개월, 9개월 분 이용요금의 50%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최대 9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NHN호스팅은 지난 2021년 ‘고도 호스팅’에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서버를 비롯한 클라우드, 이미지, 리눅스, 윈도 등 다양한 호스팅 서비스들을 통해 다수 고객사를 대상으로 최적화된 IT인프라를 구축해 쾌적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