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1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 굿즈 4개가 공개된다. 양파쿵야 인형, 양파쿵야 키링 인형, 주먹밥쿵야 인형, 주먹밥쿵야 키링 인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알림을 신청한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양파쿵야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굿즈 풀세트’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왕자 주먹밥쿵야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또한 펀딩 제품 사전 구매자 선착순 100명은 ‘양쿵 주쿵 더블세트(▲양파쿵야 인형 2개 ▲주먹밥쿵야 인형 2개 ▲양파쿵야 키링인형 2개 ▲주먹밥쿵야 키링인형 2개)’를 1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텀블벅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굿즈 4개를 론칭했고, 목표액의 1537%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앞으로도 텐바이텐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판권(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현대를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1만 명을 기록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