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협업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캐스퍼의 새로운 트림인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일에 맞춰 선보이는 것으로,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 16개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 대상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30일 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캐스퍼 X 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