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코리아와 협업해 ‘에센셜(essential;) X 미니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따라 6월까지 매달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첫 협업 플레이 리스트에는 미니의 브랜드 캠페인 '빅 러브'를 담았다.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미니의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한 15곡으로 구성했다. 

앞으로 ▲도심형 순수전기차 미니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미니 컨버터블, ▲고성능 미니 JCW 등 각 모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또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행사를 위해 특별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추가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