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의 'C2X NFT마켓플레이스'에서 인기 캐릭터 판권(IP) '마시마로'를 활용한 상품의 펀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펀딩을 진행하는 상품은 마시마로의 엉덩이향 디퓨저 '동고베이비(Don’t go baby)'다. 마니아층에게 인기를 누린 마시마로 인형의 엉덩이향을 콘셉트로 바닐라, 로즈, 머스크 등 12개 향을 조향해 제작했다.

펀딩은 '텀블벅'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펀딩 참여자들은 C2X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정품 보증서 대체불가능토큰(NFT)를 받을 수 있다. 해당 NFT를 보유하면 추후 홀더들을 위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NFT의 2차 거래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의 탈중앙화 마켓을 통해 가능하다.

마시마로는 작가 김재인의 창작 캐릭터다. 지난 1월에는 토끼의 해를 맞아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단독 전시를 진행하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 게임, K-팝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상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