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GS25 도어투성수점에 벅스 플레이리스트 채널 ‘essential;(에센셜)’을 활용한 음악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팝업스토어별 콘셉트에 맞춰 매번 다른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해 제공한다. 매장 내 대형 DID 모니터에는 에센셜 영상을 송출하며 공간 감성을 더한다. 

방문객은 선착순으로 에센셜 오리지널 엽서를 받을 수 있다. 엽서는 매장의 콘셉트 이미지 및 플레이리스트를 담았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