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모티콘은 ‘양파쿵야’의 일상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낸 32개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현대를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으며,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팔로워 9만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 ‘쿵야 레스토랑즈’에는 일상 공감 콘텐츠부터 세계관 이해를 도와줄 카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준비됐다”며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엠엔비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모티콘 구매’ 혹은 ‘사용 인증샷’을 스토리나 게시물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굿즈를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