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는 14일 광고 품질 도구 ‘애드 퀄리티’의 솔류션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앱 개발자들이 유저에게 제공되는 광고 정보를 상세히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수익화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앱의 다른 지표와 일치하지 않는 비정상적인 지표를 측정 및 식별하는 것도 가능하다.

도구 이용자는 모든 광고를 갤러리 형식으로 확인하고 성과를 한 눈에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광고 캠페인 진행 과정도 살피고 불만사항 대응에도 나설 수 있다.

이 회사는 독자적인 이탈 분석 기능을 통해 여러 변수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네트워크, 국가, 앱 개발자별로 유저 이탈률 추세를 추적해 차단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다. ‘애드 퀄리티’ 솔류션은 아이언소스 미디에이션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개발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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