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온라인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 광기의 다크문 축제 확장팩의 중반을 장식하는 새 콘텐츠 다크문 경주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또 불사조의 해 카드 메카닉을 기념하는 신규 카드로 구성된 미니 세트를 공개한다. 전장 및 결투 업데이트 그리고 새로운 영웅들의 이야기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 세트인 다크문 경주를 통해 게임에 35종의 새로운 카드들이 추가된다. 다크문 경주 미니 세트는 전설 등급 4종, 특급 등급 1종, 희귀 등급 14종, 일반 등급 16종 등 총 35장의 신규 카드로 구성된다. 다크문 경주 미니 세트로 추가되는 카드들은 광기의 다크문 축제 카드 팩에 등장한다. 5

전장에는 티케투스, 잿빛가지 등 두 가지 신규 영웅과 영혼 포식자, 고리 조련사 등 두 종의 새 하수인이 등장한다. 전장 보너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업데이트 정식 적용일인 2월 5일 이전에 새로운 영웅들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결투에서도 이번에 선보이는 다크문 경주 미니 세트가 추가되어 시작 덱에 사용 가능하다. 10가지의 새로운 영웅 능력과 25가지 고유 보물들이 새로이 보강된다. 이제 직업별로 총 3개의 영웅 능력(기존 2개)과 6가지의 고유 보물(기존 3가지) 가운데 선택해야 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