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는 20일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경쟁전 ‘펠레컵’을 공개하고 축구 관련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20일부터 시작되는 ‘펠레컵’은 브라질의 전설적인 슈퍼스타이자 축구 레전드인 펠레를 만날 수 있는 경쟁전이다. ‘펠레컵’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23일부터 판매되는 킥오프 세트와 펠레의 에어펀치 이모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최상위 득점자들에게는 커스텀 사인 셔츠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킥오프 세트는 유니폼 등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0종의 남녀 의상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의상은 한 팀만이 아니라 전 세계 23개 축구팀 중 어느 팀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펠레의 에어펀치 이모트는 펠레와 협력해 만든 아이템이다. 현역 시절 펠레가 득점한 후 펼친 그만의 특별한 세리머니를 게임에서 보여준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서도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기간 한정 모드인 ‘축구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다. 4대4 대진표 스타일의 게임 모드인 ‘축구 토너먼트’는 캐릭터의 신체와 곡괭이, 파워업, 속도 부스트 등을 이용해 상대보다 많은 점수를 얻으면 승리한다. 각 게임은 2라운드로 구성되며 1라운드의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해 결승전을 치르고 나머지 팀은 3, 4위를 두고 맞서게 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