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는 22일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지원하는 ‘필립스 휴 싱크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 싱크박스’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과 같은 콘솔 게임은 물론 영화·음악 등의 여러 스트리밍 장치, 셋톱박스, DVD 플레이어, 노트북 등 모든 HDMI 기기 연결을 통해 구동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연결된 HDMI 기기에서 재생되고 있는 모든 콘텐츠를 동기화해 화면 속 영상과 음향에 맞춰 함께 연결된 스마트 조명의 색상을 화면 밖으로 확장시켜준다. 최대 4개까지 HDMI 연결이 가능하며 HDMI 채널 사이를 지연 없이 원활하게 전환이 가능하다.

화면 속 영상이 변할 때마다 연결된 조명은 마치 하나인 것처럼 빠르게 반응해 속도가 빠른 액션 영화나 속도감 있는 게임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일정한 색상의 빛을 발산하는 것이 아닌 화면 위, 아래, 좌우 색상에 따라 조명 역시 각기 다른 위치에서 적절한 빛을 발산해 더욱 몰입감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필립스 전용 ‘휴 싱크(hue Sync)’ 모바일 앱을 사용해 빛의 밝기와 동기화 강도를 조절하는 등 나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설정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은 최대 10개까지 스마트 조명 연결이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신태웅 기자 tw333@tgdaily.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