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 부문 1위
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 부문 1위
  • 신석호
  • 승인 2020.05.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9일 ‘2020 제 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기업의 소셜미디어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한다. 이 회사는 이번 조사에서 전체 게임 점수 799점으로 게임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 이번 결과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 회사는 자사가 넷마블TV, 채널 넷마블, 넷마블 페이스북 등 자체 미디어 브랜드를 통해 각 채널에 적합한 최고의 콘텐츠로 유저와 소통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보는 게임 시대에 발맞춰 유저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