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제품보증 및 수리 서비스 강화
에이수스, 제품보증 및 수리 서비스 강화
  • 이주환 기자
  • 승인 2020.02.18 15: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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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수스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
에이수스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

에이수스는 최근 ‘프리미엄 케어’ 출장 가능 지역 확대 및 서비스센터 구축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케어’는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을 비롯, 센터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수리 등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출장 방문 서비스는 서울,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인천, 세종 전 지역과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 가능하다.

이 회사는 서울 용산구 직영 서비스 센터 ‘로얄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엔지니어가 상주해 게이밍 제품을 포함한 에이수스 제품의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영 서비스 센터와 함께 공인 서비스 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41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ROG’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에는 ROG 모델 전용 리페어 서비스인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전용 패키지 박스를 택배로 제공해 안전하게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이 회사는 게이밍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로얄 클럽’에 ROG 전문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내달 31일까지 공식 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케어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이수스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프리미엄 케어팩만 별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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