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커뮤니티는 30일 블록체인 게임 ‘도저레전드’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였다.

이 작품은 동전을 밀어 떨어뜨리는 오락실 게임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일정 확률로 잭팟보물상자에서 다량의 동전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등의 요소가 구현됐다.

미콘커뮤니티는 가상화폐 미콘캐시의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적용한 RPG게임 ‘에픽나이츠’와 모바일 게임 ‘도미도미’ 등을 출시해왔다.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기술을 바탕으로 ‘도저레전드’ 또한 블록체인 기술을 더해 기존 게임들과의 차별성을 강화했다.

이 회사는 동전이 주변으로 떨어지지 않게 막아주는 벽과 더 멀리 밀어주는 푸셔업 등의 아이템을 사용해 좀 더 많은 양의 동전이나 스페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동전뿐만 아니라 인형, 보석 등이 존재하며 이를 판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도저레전드’는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출석보상과 광고보상을 통해 동전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아진 동전은 미콘캐시지갑에서 일정 비율 엠페이 전환이 가능하다.

이 회사는 미콘캐시지갑 연동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따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7개 언어 대응과 동시에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미콘캐시의 해외 유저들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미콘캐시 사용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