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터글로벌(대표 곽영호)은 미디어 업체 글랜스와 글로벌 한류 콘텐츠 플랫폼 사업에 대한 전략적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에따라 19일 베타 서비스 예정인 글로벌 K팝 팬덤 커뮤니티 플랫폼 앱 ‘후즈팬’에 대한 콘텐츠 제공에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 공동 제작과 유통뿐만 아니라 공연 등 이벤트 공동 개최, 커머스, 마케팅 사업 공동 진행 등에 협업키로 했다.
양사는 MOU 이후의 첫 행보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MCN 축제 ‘크리에이터 위크&’에 공동 참여한다. 이를 통해 K팝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이주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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