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내달 28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게임 내 아이템을 정해진 수치까지 제련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가운데 내달 14일부터 28일까지는 제련 광석 4개를 할인 판매한다.

'경험치 증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내달 14일까지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본서버 경험치 증가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후 내달 7일부터 21일까지 경험치가 50% 증가하는 '낙원단 보상 경험치 증가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경험치 이벤트가 겹치는 내달 14일부터 21일까지만 20%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경험치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1일부터 내달 22일까지는 홈페이지에서 부루마블 완주 및 참여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라그마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7일부터 9월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캐시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는 올해 10월 새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이달 31일부터 9월 4일까지 기존 에피소드별 구간을 설정해 해당 퀘스트 클리어 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보인다. 캐릭터 하나로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 청정기를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17주년을 맞아 내달 1일 론칭 17주년 당일 ‘17주년 기념 상자’를 접속 보상으로 지급한다. 내달 7일부터 28일까지는 퀘스트를 통해 다양한 큐펫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현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PM은 “내달 21일까지 라그나로크 골드 PC방에서 마일리지를 두배로 지급한다”면서 “이달 31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골드 PC방 300포인트 상자 구성품 변경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제작 중인 바람의 마스터를 포함한 6개 의상 중 하나를 임의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