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8월 22일까지 여름 시즌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95레벨 달성 후 ‘스펙 쌓기’ 미션을 진행하면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페스티벌을 기념해 미니 게임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페스티벌 기간 참여 가능한 던전 ‘피스 아일랜드 보물찾기’를 오픈한다. 던전에서 ‘일기’와 ‘지도 조각’을 모으면 보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완료할 경우 ‘스페셜 던전’에 추가 도전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하면 ‘피스 아일랜드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페스티벌과 함께 실시되는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유저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다,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병 중개소 주화’를 지급한다. 획득한 주화로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하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 회사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전투 콘텐츠 ‘대전장’을 추가했다. 또 온라인 MORPG ‘클로저스’에는 신규 지역 ‘부산’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